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FAQ

  • [ 배송관련 ] 사다리차 비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Q) 사다리차 비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배송 시 발생하는 추가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계단 통로가 좁아 이동이 불가능하거나 엘레베이터가 협소할 경우 부득이하게 사다리차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사다리차는 고객님께서 개별적으로 하실 경우 사다리차가 배송 시간에 맞춰 올 수 있게 예약 하셔야합니다.

           [곤도라/사다리차 추가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며, 2층이상,통로협소,엘리베이터 불가 등에 해당됩니다]

  • [ 상품관련 ] 루센 가구 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오프라인 제품과 동일한가요?

    Q) 루센 가구 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오프라인 제품과 동일한가요?


    A) 온라인 몰과 매장에서 파는 제품은 모두 동일한 제품입니다.

  • [ 상품관련 ] 배송 과정 중 경미한 스크래치 휨 등의 문제

    Q) 배송 과정 중 경미한 스크래치 휨 등의 문제


    A) 포장자재로 2, 3중 포장을 해서 배송을 진행하나 골드 프레임이나 철제 프레임의 가구들은 배송 중 약간의 흔들림으로도 실흠집이나

         찍힘이 발생할 수 있고 물류 센터 판단 기준 불량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경미한 휨, 스크래치, 찍힘 등은 교환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꼭! 배송 완료된 상태에서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추후에 발견 시엔 처리 진행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 [ 배송관련 ] 폐가구를 수거해 주시나요?

    Q) 폐가구를 수거해 주시나요?


    A) 전문기사님 들은 상품배송, 설치만 담당하시므로 폐가구 수거는 해드리지 않습니다.

        배송 전문 기사님은 기존 가구 철거,이동 시공(층간이동/ 방과방이동)은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가구(상품)을 받으시기 전 가구가 설치될 자리는 미리 비워주세요.

  • [ 상품관련 ] 제 모니터로 봤을때 가구들 색상이 맞나요 ?

    Q) 제 모니터로 봤을때 가구 색상이 맞나요?


    A) 고객님이 사용하는 모니터의 브랜드, 사양에 따라 색상이 차이 날수 있습니다.

         또 제품촬영시 실내 환경(조명, 벽지)에 따라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루센가구 매장(강남)에 방문하시면 직접 보고 구매 할 수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 ?

    Q)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


    A) 하나의주문 내역을 기준으로 주소는 1개로만 통일 됩니다.

         주문상품을 각각 다른 주소로 배송 받기 원하시는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각각 따로 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 배송관련 ] 가구를 여러 개 주문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Q) 가구를 여러 개 주문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모든 제품은 배송비가 각각 부과 됩니다.

        택배 상품은 묶음 배송이 되지 않는 점을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가구는 묶음 배송 자체가 불가능 합니다.)


       -※ 대량으로 구매하시는 고객님께선 0507-1303-4228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빠른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중이라고 확인 되는데 상품이 움직이지 않아요

    Q) 배송 중이라고 확인이 되는데 상품이 움직이지 않아요.


    A) 택배 물품이 출고된 직후에는 조회가 어렵습니다.

       택배사 사정으로 송장 번호조회는 오후 8시이후 또는 다음날 오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일이 주말제외 2-3일 이상 소요 될 수 있으며

       배송물량이 많을 경우 실제로 상품은 이동 중이나 택배사 측에서 송장스캔이 누락되어 상품이 멈춰 있는 것으로 확인되는 예도 있습니다.

       발송 이후 상황에 대해서는 쇼핑몰에서도 정확한 파악이 어려우므로 택배사 측에 연락을 하시면 좀더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수있습니다.

       또는 루센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더욱 빠른 확인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B) 직배일경우 홈페이지 배송시스템으로 배송중이라고 표기됩니다.

       가구 직배송일경우엔 업체에서 직접 설치하는 상품으로 따로 고객님과 협의한 일정에 맞게 배송이 진행되기때문에 배송조회가 불가합니다.

       

상품 Q&A

상품 사용후기



     

    고객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