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루센가구입니다.
요즘 고객님들께서 결제창이 뜨지 않는다는 문의량으로 안내 차 공지사항을 등록하였습니다.
현재 저희 쇼핑몰에서 사용하고 있는 모든 PC는 잘 돌아가는 상황으로 아래 방법들을 한 번씩 확인 후에도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시엔 카드결제사, 카페24를 통해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아래 해결 방법
↓
--------------------------------------------------------
익스플로러 설정 초기화를 해보세요.
1. 익스플로러 창 틀에 마우스 우클릭 -> 앞부분에 모두 체크
2. 도구 -> 맨 아래 인터넷 옵션 -> 고급 탭에서 원래대로 클릭
3.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3-1. 호환성 보기에서 모든 웹 사이트 표시 앞에 체크
3-2. 익스플로러11의 경우 문제의 해당 사이트 추가 클릭
4. ActiveX 필터링 에 체크 되어있으면 해제
5.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 차단 끄기(B)
--------------------------------------------------------
실행 후 익스플로러 종료 후 윈도우 재부팅 하신 뒤에도 진행이 어려우시다면 꼭 결제사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