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FAQ

  • [ 상품관련 ] 제 모니터로 봤을때 가구들 색상이 맞나요 ?

    Q) 제 모니터로 봤을때 가구 색상이 맞나요?


    A) 고객님이 사용하는 모니터의 브랜드, 사양에 따라 색상이 차이 날수 있습니다.

         또 제품촬영시 실내 환경(조명, 벽지)에 따라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루센가구 매장(강남)에 방문하시면 직접 보고 구매 할 수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사다리차 비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Q) 사다리차 비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배송 시 발생하는 추가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계단 통로가 좁아 이동이 불가능하거나 엘레베이터가 협소할 경우 부득이하게 사다리차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사다리차는 고객님께서 개별적으로 하실 경우 사다리차가 배송 시간에 맞춰 올 수 있게 예약 하셔야합니다.

           [곤도라/사다리차 추가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며, 2층이상,통로협소,엘리베이터 불가 등에 해당됩니다]

  • [ 주문/결제 ] 회원이 아니어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Q)  회원이 아니어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회원이 아닌 경우,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주문하기를 클릭한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주문번호와 주문 비밀번호로 [주문배송조회]

         접속하시면 자세한 주문 진행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가구를 여러 개 주문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Q) 가구를 여러 개 주문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모든 제품은 배송비가 각각 부과 됩니다.

         택배 상품은 묶음 배송이 되지 않는 점을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가구는 묶음 배송 자체가 불가능 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 내역은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 ?

    Q) 주문 내역은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 ?


    A) 입금확인, 상품발송 등 주문과 관련된 내용은 고객님의 이메일과

        휴대 전화로 안내해 드립니다.또한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 메뉴를 통해서

        주문,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며, 비회원은 주문번호와

        주문 비밀번호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 ?

    Q)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


    A) 하나의주문 내역을 기준으로 주소는 1개로만 통일 됩니다.

         주문상품을 각각 다른 주소로 배송 받기 원하시는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각각 따로 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 배송관련 ] 폐가구를 수거해 주시나요?

    Q) 폐가구를 수거해 주시나요?


    A) 전문기사님 들은 상품배송, 설치만 담당하시므로 폐가구 수거는 해드리지 않습니다.

        배송 전문 기사님은 기존 가구 철거,이동 시공(층간이동/ 방과방이동)은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가구(상품)을 받으시기 전 가구가 설치될 자리는 미리 비워주세요.

  • [ 주문/결제 ] 구매 영수증을 출력하고싶어요.

    Q)  구매영수증을 출력하고 싶어요!


    A)   1. 회원님의 정보 확인을 위해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비회원 고객님께서는 주문해주신 주문번호를 확인 후 비회원조회를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2. 로그인후 → 상단(마이샵) 아래 (주문조회) 를 눌러주세요 .

          3. 고객님이 주문하신 주문 상품 정보 내역 하단 목록에서 구매영수증 전표 출력을 원하시면 왼쪽 주문일자[주문번호] [0000000-00000000] 를 클릭 해주세요.

          4. 주문번호를 클릭후 주문상세조회 페이지 중간에  (배송지정보) 하단에 알맞은 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신용카드 → 카드매출전표인쇄 / 현금구매 → 현금 영수증 신청 & 세금계산서신청 & 거래명세서인쇄 ]결제방식에 따라 버튼 생성이 다 다릅니다.     

          5.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청양식 작성 팝업창이 나오면, 알맞게 입력 부탁드립니다.
               -카드매출 전표 인쇄시 카드번호, 구매시 입력한 정보(이메일,휴대폰번호,구매자명)을 입력하시면 결제하신 구매영수증이 나옵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시 팝업창에 나오는 입력란을 다 작성해주세요.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을 위해 팝업창에 나오는 입력 사항을 빠짐없이 입력해주세요. [비영리 법인인 경우는 종목과 업태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신청양식 작성 후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팩스(02-518-4229)로 보내주셔야합니다.

        작성된 내용이 어려우신 분께서는 아래링크로 접속해주셔서 이미지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좀더 쉽게 처리하실수 있습니다. 또 확인후에도 어려우실경우 루센(0507-1303-4228)을 통해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 이해가 어려우신 분 께서는 ●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상품 Q&A

상품 사용후기



INSTAGRAM

@ lusen_furniture
     

    고객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